타대학 학점에 대해서
글쓴이
- 2013.05.07. 17:19
- 1129
이번에 새내기인 자연대 학생입니다. 학점을 미리 채울 겸해서 계절학기를 들을려고 하는데 일단 집이 대구라 경대에서 수업을 들을 생각입니다. 근데 거기와 부산대와 아무래도 제도 자체가 다르다보니 그냥 교양이라고만 있고 우리처럼 7갠가 8개의 세부과정을 모르겠네요..;; 그래서 오늘 일단 학사에 가서 신청을 하면서 일반학점인가? 그걸로 들어간다고 하는데 그러면 그건 교양으로 되지 않나요? 뭔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반학점은 일반선택을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교양도 전공도 아닌 과목이에요. 다른 과의 전공수업을 듣더라도 일반선택으로 들어갑니다.
0
0
무례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끈끈이주걱
제가 알기론 우리학과는 졸업하기 위해서 교양을 5영역 이상에서 21학점을 따야되는데 그럼 일반선택은 거기에 안들어가는 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특수한 경우에 교양이 일반선택으로 넘어가기는 하지만 일반선택이 교양으로 넘어가는 경우는 없어요^^
0
0
무례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끈끈이주걱
그렇군요. 찾아보니 일반선택도 21학점이 필요하니 나쁘진 않네요..ㅎㅎ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