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친구랑 가면 같이 다닐수 있나요?
글쓴이
- 2013.05.07. 17:51
- 2684
첨부터 끝까지 같이 다닐 수 있나요?
아니면 정해진대로 나눠서 다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서와 예비군은 처음이지?
0
1
세련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치원같네요
0
0
유쾌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노
0
0
느린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깔끔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보면 암ㅋㅋㅋ
0
0
착실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랜덤요
0
0
찬란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급이 떨어져있으면 따로 다닐수밖에 없고
같이 학급이라면 둘이 같이가서 조교한테 표찰 연속번호로 달라고 하세요
-예비군훈련부대출신
0
0
똑똑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혼자다녀요ㅋㅋㅋ 묵언수행 하고 끝나고 친규들 만나 먹는 소주 한잔이란 캬
0
0
무심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