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타고 순천 가보신분~
글쓴이
- 2013.05.07. 21:01
- 1968
부산 - 순천 구간에만 예외적으로 대학생 할인 20프로 된다고 터미널홈페이지에 써져 있는데 (좀 오래된 느낌이라)
순천에 고속버스타고 가보신분 있나요? 20프로 할인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한 3년전게 가보았는데.. 사상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전혀.. 그런 학생 할인은 들어보지도 못했네요. 글쓴이님이 말해주지 않았더라면.... 한 2시간 이상 걸렸던듯..
0
0
다부진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둥근잎유홍초
사상은 너무 머네요 ㄷㄷ.. 3년전이면 좀 오래전이라 요즘 뭐가 많이 바뀌어서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난겨울에 사상에서 갔다왔는데 그런거 없었어요..ㅠ
0
0
배고픈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주목
사상 말고 노포동 여쭤본건데 글에 정확하지가 않았네요 ㅠㅠ.. 사상은 너무 멀어서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올초에 사상에서 순천갔다왔는데 그런거 없었답니다ㅠㅠ... 요즘 순천만 정원박람회한다는데 잘 다녀오시긩♥
0
0
참혹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접시꽃
다들 사상에서 타고 갔다온 분들이 많네요 ㅠㅠ.. 전 노포동 여쭤본거였는데 ㅋㅋ 정원박람회 가는건 어떻게 아셨나요 ㅋㅋ 잘 다녀올게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전에 박람회 갔다왓는데 없었떤것 같아요
0
0
생생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수세미오이
부자님도 사상에서 다녀오신건가요..? ㅋㅋ 기차는 엄두가 안나네요.. 기차타니까 4시간 넘게 걸리던데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돌아오실때
순천역에 사람 터집니다 ㅋㅋ
순천역에 사람 터집니다 ㅋㅋ
0
0
생생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다들 사상에서 갔다오셨군요 ㅠㅠ 제가 여쭤본 건 노포동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고속버스 말한거였는데.. 노포동에서 순천 가보신 분은 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요저요 밑에댓글단사람입니다
0
0
병걸린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엥?? 위에 댓글들이...저 작년7월에 여친이랑 순천갔다왔는데
20프로 할인대요 대학생 학생증만보여주면대요
20프로 할인대요 대학생 학생증만보여주면대요
0
0
병걸린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갈풀
드디어 ㅋㅋ... 노포동에서 타고 가신거 맞죠? 작년에 다녀오셨으면 올해도 될거라 굳게 믿고 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네 백프로대요ㅎㅎ결재하실때 학생증있음 할인되죠? 라고 말하시고 결재해달라고 하세요^^
0
0
병걸린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갈풀
올해됩니다~!
0
0
짜릿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