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마이파티 개최자들의 비매너가 성행하네요!

글쓴이
  • 2013.05.07. 21:34
  • 2445

최근 생성된 마이파티의 대부분이 특별한 활동보다는 친목성향이 많은데요,

물론, 아주 재미있는 만남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구성원 모집과정에서 파티생성자들의 편법적 행동들이 많이 보입니다.

구성원을 모임 신청자 중에서 자의적으로 선택하는 거죠.

마이파티는 제한인원과 내용상의 가입요건을 만족하면 특이사항이 없는한 모임에 가입되는게 상식적이지만,

신청자 정보에 대한 독점적 열람권을 가진 파티생성자의 권한으로 임의적 선발을 하고 있다는 겁니다.

그 기준은 확신할 순 없지만, 일반적으로 추측할 수 있는 그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다보니까 피해자들도 발생합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며 신청했으나 파티생성자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죠.

파티생성자와 연락을 취할 수도 없어서 모임에 참가하지 못할 뿐만아니라, 자신의 개인정보가 어떻게 처분되는지도 알 수가 없습니다.

 

같은 학교에 재학중인 학우로써 제발 이런 비매너 행동을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그런 행동들 때문에 좋은 시스템이 망가질 수도 있으니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서운한 도꼬마리 13.05.07. 21:47
오늘 우연히 열어봤는데 마감된 것들 중에는 제목과 내용이 수정된 것도 있더라구요...말이 수정이지 점 하나만 찍어놓는 식으로 지운거나 다름없겠지요. 악용의 여지가 다분한 것 같습니다.
0 0
애매한 보풀 13.05.07. 22:36
서운한 도꼬마리
그거 말하는거 아닌가요 ? 친목모임 오래동안 유지되고 싸이홈피있고 그거라면 그 사람 누군질 알듯
0 0
못생긴 아프리카봉선화 13.05.07. 21:47
신고 ㄱㄱ
0 0
섹시한 옥잠화 13.05.07. 21:50
어휴 증말..
0 0
신선한 브라질아부틸론 13.05.07. 22:25
신청기간 마감댔는데도 연락이 안오네요!?
0 0
초조한 꽃마리 13.05.07. 22:47
신선한 브라질아부틸론
님이 남자라서 ㅋㅋㅋㅋ
0 0
신선한 브라질아부틸론 13.05.07. 22:55
초조한 꽃마리
싱고해버리고싶네요 허허
0 0
초조한 꽃마리 13.05.07. 23:02
신선한 브라질아부틸론
출첵스터디 취업스터디까지도 성비맞추는 못난학생들인데 그런친목모임은 당연히 맞추겠죠 ㅋㅋ
0 0
때리고싶은 백목련 13.05.07. 23:12
출첵 스터디에 성비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화난 나팔꽃 13.05.07. 23:50
진짜 궁금한데 스터디에 성비는 왜맞추나요?? ㅡㅡ;; 스터디가 목적인데 성비가 뭐가중요한지ㅋ
0 0
바쁜 산철쭉 13.05.08. 00:04
화난 나팔꽃
ㅅㅅ
0 0
신선한 붉은토끼풀 13.05.08. 15:46
화난 나팔꽃
엌ㅋㅋㅋ 댓글보소
0 0
겸연쩍은 꽈리 13.05.08. 17:56
공감 어떤데 가봤더니 주최자랑 그 지인들의 인맥넓히기위한 짜고치는 고스톱이었음요
0 0
애매한 보풀 13.05.08. 19:13
겸연쩍은 꽈리
올해 1~2월쯤에 주최자랑 그 지인들이 고학번 ? 어쩌구 외로워 만들어서 있던데 주최자 지인들이 반임....
0 0
겸연쩍은 꽈리 13.05.09. 15:09
애매한 보풀
남자쪽이 다 주최자와 그 지인들이었을것 같은 스멜~ 제가 간 곳은 그랬거든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3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