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학이나 철학 동아리 없나요
글쓴이
- 2013.05.07. 21:55
- 1465
스터디라도 좋은데..
혼자 책만 읽다가 포기하기 일쑤라 ㅠㅠㅠ
있는가요?
아 있다하더라도 신입생만 받을랑가...
혼자 책만 읽다가 포기하기 일쑤라 ㅠㅠㅠ
있는가요?
아 있다하더라도 신입생만 받을랑가...
권한이 없습니다.
철학과 안에 과동아리 pnuma라고 있어요
0
0
느린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학은 철학의 영역이요 예술은 인간의 창조적능력 행위를 나타내는 것이오 르네상스 산업화이후로
0
0
나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학수업듣는데 아오....W띄울껄....
0
0
청아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numa 회원입니다. 필요하시면 연락드릴게요
0
0
나약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들깨
철학과학생만 들어갈 수 있나요??
0
0
친숙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고삼
아닙니다 모두에게 오픈입니다 ㅋ
0
0
나약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