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만요.. 인간관계고민
- 2013.05.07. 22:32
- 2670
저는 왠지 남자친구들이 털털하고 편하고 좋은데 여자애들은 뭐 신경많이 써줘야하고 리액션도 해줘야하고 좀 그래서요
미래를 위해선 동성친구 많은게 좋은데,,,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마인드를 어떻게 가져야하고 경험등등 부탁드려요..
남자친구들하고만 지내세요~~ 이건 말고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인맥을 위한 사람사귐라면 본인이 아시는 것처럼 하면 될 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하면 아무말 없는 정적이 흐르는 시간 마져 안어색 친구들이 있어요
본인이 여자인 친구들은 신경을 많이 써야한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으신거같아요
그렇게 생각말고 그냥 여자=남자 생각하시고 똑같이 대하세요 남는 친구들은 정말 좋은 친구로 발전할 수 있고 아닌애들은 그냥 보내면 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히려 리액션이니 뭐니 신경쓰시면 여자친구분들 눈에도 그게 보이고 님이 그렇게 대하는대로
대하줄듯요,, 그럼 피차 피곤한인간관계되여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심으로 대하면 다 붙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