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결정론 성적열람.. 점수 3.. 글쓴이 2013.05.07. 23:33 1854 2 정책결정론 점수 3점 받으신분 계신가요? 반평균이 12점이라고 메일이왓네요..다들 점수 잘받으셨는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민망한 끈끈이주걱 13.05.08. 03:15 ㅋㅋㅋㅋㅋ 힘내세요 0 0 민망한 끈끈이주걱 댓글 내용 복사 ㅋㅋㅋㅋㅋ 힘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민망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화사한 벋은씀바귀 13.05.08. 11:30 헐....... 만점은 40점? 0 0 화사한 벋은씀바귀 댓글 내용 복사 헐....... 만점은 40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사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