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상담할당제=고졸할당제 글쓴이 2018.01.03. 10:16 412 1 시발 상담할 필요를 못느껴서 안하겠다는데 굳이 할당해서 쳐하라하는거이해못하겠다 추천0 비추천2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근엄한 노루삼 18.01.03. 10:21 졸업이답 0 0 근엄한 노루삼 댓글 내용 복사 졸업이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근엄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