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인데요...빠른이라서 고민..
- 2013.05.08. 00:01
- 2588
동기들한테는 말놓으라했는데
선배나 앞으로 만나게될 93 94년생과 어찌 지내야할까요ㅜㅜ
선배들이랑 친해지기도 주저되고 동아리도 못들겠어요ㅜㅜ 동기중에는 저 고등학교 후배도 있고...
빠른이고 자시고 걍 본래 나이대로 사는게 맞는건가요?
대학오니까 친구가 언니오빠되고
동생이 친구가 돼서 혼란스럽네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부터 잘 정해놓는게 중요함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