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충전기만 구매해보신분?
글쓴이
- 2013.05.08. 00:50
- 1842
어제 새벽부터 맛이 갔는지 안되네요ㅠ
그 콘센트 꼽아서 쓰는 줄이 아니라 휴대용 그 .. 그 뭐라고 해야하는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배터리 넣어두고 충전하는 그 친구가 말썽이네요.. 충전하려고 꼽으면 램프도 안들어오고 전혀 충전이 안되어 있어요 ...
갤시리즈 쓰는데 그것만 따로 사보신분 있나요ㅠㅠ 어디서 사야하는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파는 대리점있고 안파는 대리점이 있슴다
0
0
무심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가는잎엄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336596311
0
0
느린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히말라야시더
으어 감사합니다ㅠㅠ 정확한 이름이 이거였군요.. 이름을 몰라서 검색을 못해봤더니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산지오래된거아니면 삼성서비스센터가세요 새걸로 공짜로 바꿔줌
0
0
초조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들메나무
거치대말고 충전기도 혹시 공짜로 바꿔줃까요?3웓에 폰샀는데 벌써 고장..ㅠ
0
0
무좀걸린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마트나 홈플같은데도 팔아요 그리고 가격은 오천에서 마넌정도 잡으시면 되요. 그리고 안드로이드 계열은 충전포트가 같아서 갤럭시꺼만 따로 팔고 그러지 않아요
0
0
귀여운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전 암페어 확인하고 사세요 0.8 1.2. 1.5까지나오는데 숫자가 클수록 충전이 빠릅니다
0
0
어두운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