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성님들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3.05.08. 01:10
- 1237
예비군 신청을 이번주 목요일로 했는데,
사정상 목요일 못가고 그냥 금요일에 가려고 하는데,
작년에는 신청 안해도 그냥 들여보내주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올해도 그렇게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됨
0
0
피로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박태기나무
안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명부 다 나와있어서 싸인할데 없음
0
0
피로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박태기나무
글고 어짜피 못가면 담번에 가면됨요ㅇㅇ
0
0
피로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박태기나무
그냥 쌰바쌰바해서 넣어주지 않아요? 작년에 그런 사람들 조금 늦게 해서 들어오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작년에 그거때문에 말많아서 올해 안해준더고 하던데 잘몰겠음
근데 원래라면 안되는거라능
근데 원래라면 안되는거라능
0
0
피로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박태기나무
당연히 원래는 안되긴 하는데...흠...일단 알겠숨돠.. ㄳㄳ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비군 지정이 그렇게 나있는데 될리가..
작년에 봤다는건 아직 서류처리 안한거 어찌어찌 해준거같은데 그건 여기다 물을게 아니고 예비군 담당하는 부대나 기관에 연락을 해봐야 할
작년에 봤다는건 아직 서류처리 안한거 어찌어찌 해준거같은데 그건 여기다 물을게 아니고 예비군 담당하는 부대나 기관에 연락을 해봐야 할
0
0
섹시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는 예비군 지정 안되있는데 됬다고 처리 된거는.. 여름방학때 예비군 통지서가 잘못나와서(안나와야 되는데 나와서) 그렇게 된걸로 알고 있어요. 작년에 자기멋대로 날짜 정해서 간사람은 다 퇴짜 맞은걸로 압니다만..
0
0
흔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