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버 타는데 카드 안찍고 타는 여자들
글쓴이
- 2013.05.08. 06:16
- 3133
제목에 여자를 지칭해 일반화 한다고 할 수있지만
몇년동안 순버를 타왔고 아침마다 그 징글징글 사람틈에 끼어서
식겁한 남자임
몇년간 사람이 입구에 몰려서 뒤로 타면 카드 안찍은 사람이 엄청 많음
그런데 거의 99가 여자임
처음에는 왜 안찍어 에서 그냠그런 갑다 했는데이거 심각한
버스 탈때 자기가 자주 앉거나 서있는 위치가 있지않음
너무 심할 정도로 여자들이 안찍음
옷은 빠까뻔쩍하게 차려입고 그러면서 그게 그리 아깝다고 -_-
사람이 많아 찍을 수 없던 상황들은 아님
왜 그러는지 이해가 도저히 되지가 않음
내가 하면 애교고 남이 하면 위법인가요?
괜한 오지랖좀 부려봅니다
몇년동안 순버를 타왔고 아침마다 그 징글징글 사람틈에 끼어서
식겁한 남자임
몇년간 사람이 입구에 몰려서 뒤로 타면 카드 안찍은 사람이 엄청 많음
그런데 거의 99가 여자임
처음에는 왜 안찍어 에서 그냠그런 갑다 했는데이거 심각한
버스 탈때 자기가 자주 앉거나 서있는 위치가 있지않음
너무 심할 정도로 여자들이 안찍음
옷은 빠까뻔쩍하게 차려입고 그러면서 그게 그리 아깝다고 -_-
사람이 많아 찍을 수 없던 상황들은 아님
왜 그러는지 이해가 도저히 되지가 않음
내가 하면 애교고 남이 하면 위법인가요?
괜한 오지랖좀 부려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ㅈ..ㅈㅅ......어제 딱 한번 까먹고 안찍었어요....쪽지시험 외운다고 너무 정신이없어서 사람빠지면 찍어야지 이래놓고 아무생각없이 내렸네요ㅜㅜ어제 한번뿐이라구요ㅠ이젠 안까먹을게요ㅠㅜ
2
9
쌀쌀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아왜나무
귀여우시다ㅋㅋ
0
5
수줍은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별꽃
?ㅂㅃ
0
0
병걸린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아왜나무
변명같다... 그냥 올리지 마시지
0
0
해맑은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아왜나무
오늘 어제버스비못낸거 더 냈으니 다들 너무 노여워마시길~
0
0
쌀쌀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없어서 그럼
0
3
해맑은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때는 빤히 처다봅시다 2명 이상 그러면 지가 부끄러운걸 알고 고개 떨굼
단 남학우일 경우 지가 예뻐서 그러는 줄로 착각할 수 있으니 주의
단 남학우일 경우 지가 예뻐서 그러는 줄로 착각할 수 있으니 주의
0
0
바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큰돈은 안 아끼면서 잔돈에 벌벌떠는 사람있어요 ㅋㅋㅋㅋ
0
0
야릇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이그..
0
0
미운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도 못봤는데 ....
0
0
야릇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스만원일때는 동전으로 앞에서내고 뒷문으로 타는경우도있어요
1
0
침착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드기 앞에 사람있어서 찍을자리 없으면 내릴때 찍기도 하는데요- 그러다가 까먹을수도 있을듯
0
0
무거운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도 못본듯
0
0
외로운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