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갈때 교육훈련통지서 글쓴이 2013.05.08. 08:03 1378 2 안뽑았는데 그냥 가도 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저렴한 송악 13.05.08. 08:24 상관없습니다 신분증만 들고가세요 0 0 저렴한 송악 댓글 내용 복사 상관없습니다 신분증만 들고가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저렴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상냥한 미모사 13.05.08. 08:30 뽑아 오란거 개소리임 0 0 상냥한 미모사 댓글 내용 복사 뽑아 오란거 개소리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상냥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