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타로 수호천사..
글쓴이
- 2013.05.08. 08:36
- 17801
거기 진짜 잘맞아요?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거기가 맞으면 난 이미 취직하고 여친있슴....하... 눈물나네....ㅠㅠ
0
0
신선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인상보고 다다다 말쏴붙이시는듯..
4
0
아픈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한달있다가 헤어진다니깐 진짜 헤어지던데 ㅋㅋ
0
0
멋진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맞아요..애인앞으로 3달간 안생긴댓는데 바로생김요..
0
0
유치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새내기때 다음달에 남친생긴다했는데 아직모쏠
0
0
늠름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타래붓꽃
참고로전24살
0
0
늠름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타래붓꽃
ㅋㅋㅋㅋㅋㅋ 비리폭로!
0
0
참혹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같은말을이사람저사람한테반복해요 그치만듣다보면그말투에빠져들죠
결론은잘안맞는것같다구요
결론은잘안맞는것같다구요
1
0
방구쟁이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믿는대로~
0
0
꾸준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워낙 말솜씨가 좋으시더라구요 ㅋㅋ 저는 잘 안 맞았어요ㅠ
0
0
잉여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로는 재미로보는거
0
0
재수없는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환삼덩굴
맞아요 ㅋㅋㅋㅋ
근데 듣도보도못한 악담을 하셔서 ㅋㅋㅋㅋㅋㅋ
끔찍;하더라고요 ㅋㅋ
근데 듣도보도못한 악담을 하셔서 ㅋㅋㅋㅋㅋㅋ
끔찍;하더라고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로 보기 좋아요
정확히는 가격싼 카운셀링이라 생각하세요
정확히는 가격싼 카운셀링이라 생각하세요
0
0
한가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두번 가봤는데 재미로..
갈때마다 저보고 여왕이 아니라니..... 다른 여자한테 남자를 뺏길거라니...흡
하지만 곧 남친생겼음요 ㅋㅋ
갈때마다 저보고 여왕이 아니라니..... 다른 여자한테 남자를 뺏길거라니...흡
하지만 곧 남친생겼음요 ㅋㅋ
0
0
섹시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