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배부른 고민일수도 잇지만
글쓴이
- 2013.05.08. 10:36
- 2126
기계과가 갈 수 잇는곳이 너무 많아서
못 고르겟어요 ㅜㅜ
못 고르겟어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애매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전화기인데 이런 기계부심 보기안좋네요
예전 조선한창잘나갈때 부심부리는것도 아니고...
예전 조선한창잘나갈때 부심부리는것도 아니고...
0
0
키큰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강아지풀
부심이라기보단..그냥 일상적인 일이라서..
0
0
뚱뚱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강아지풀
갈수잇는 분야가 많아서 고민한다는 뜻이엇는데 좀 다르게 해석하셧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릅드..
0
0
태연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긴데 이런거오히려 셀프디스같음..
0
0
청렴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학점이 3.0이고 토익 쪼금 한거 밖에 없어도 괜찮나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될까요 ㅜㅜ
앞으로 어떻게 해야될까요 ㅜㅜ
0
0
예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가 영역이많아서 좋긴좋은데 전문성이 부족하고 알앤디쪽수요도 별로없고 .. 취업률만좋더라고요
0
0
참혹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우산나물
그취업률조차도 달성못하는과가 공대에는많죠ㅋㅋ일단취업해서 충분히길은많아요 취업해서 무조건자기전공살리는거도아니고 일단취업하냐못하냐가 젤큰문제죠ㅋ
0
0
겸손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우산나물
넓은 범위를 커버하려다보니 아무래도 전문성은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대학원도 고려중입니다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는 사촌햄이 한양대 기계 동대학원 석사 현기차 알앤디에계시는데 석사따고 박사들 심부름하고 계신다던데 박사까지가시는거추천 얼마나 힘든지는 저도모름 ㅠㅠ
0
0
참혹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우산나물
알앤디는 어느과든 기본이 석사죠 ㅋㅋ
석사도 박사 밑이고...
석사도 박사 밑이고...
0
0
착실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 전화기 나왔다! (글쓴이 말하는거 아님)
ㅋㅋ 기계 나오면 전화기가 나오고 전자 나오면 전화기가 나오고 화공나오면 전화기가 나오네
ㅋㅋ 기계 나오면 전화기가 나오고 전자 나오면 전화기가 나오고 화공나오면 전화기가 나오네
0
0
친숙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기가뭐죠?
0
0
우수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기계과 취업 깡패에요 ㅠㅠ
0
0
끌려다니는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과의흔한 행복이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