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끊어본 분 있나요
- 2013.05.08. 12:40
- 2806
기숙사살땐 먹고 싶어도 못 먹던 라면
집에 있으니까 하루에 한 끼는 꼭 먹게 되네요
아버지가 라면을 너무 좋아하셔서 집엔 항상 라면이 있음ㅋ마치 상비약처럼ㅋ
제가 면을 좋아해요 ㅜㅜ 대신 과자나 빵같은 다른 밀가루는 입에도 안 댐 오직 면만ㅇㅇ
라면 매일 먹으니까 얼굴도 붓는거 같고 붓기도 잘 안빠지고..
매일 한시간정도 운동은 하는데
요즘들어 야금야금 살찌는 기분이라..
여러분들 중 라면 끊어본 분있나요??
오늘도 점심에 신나게 끓여먹고 설거지하고나니
죄책감에 키보드를 두드리고있네요ㅋㅋ..
으..라면먹으면서 체중관리하는 법은 없는건가요?
체지방관리와 몸관리에 관심많은 남성여러분 여성여러분??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자취하면서 밤마다 라면 먹었더니 진짜 뱃살이랑 허벅지가 ㄷ ㄷ ㄷ ㄷ 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 먹어 버릇하면 안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에 안맞고 먹으면 소화안됨
몇년 되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분도 홧팅홧팅! 라면은 허벅살의 주범이래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것도 먹다보면 질려서 안먹게 되요ㅋㅋ 나이더들면 밥이 좋아지게될거에요 최근 2년동안 라면 다섯번정도먹은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으면 아토퓌가 올라오거든요
그래서 아예 안 먹습니다
그래서 밖에나가서 일본식라면을 사먹어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면을 별로 안좋아해서 ...
1년에 한두개 끓여먹을까말까 .......
도움이 못되어 ㅈ 죄송해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외로 안먹다 보면 손안감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라면 좋아했는데 계속 먹다보면 먹기 싫어짐. 아무리 좋아하는 노래라도 계에속 들으면 다른 노래도 찾고 그러는 것처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생 인데융 라면을 안삽니다 ㅇㅇ.... 지금 자취한지 1년 반정도 되었는데 그동안 집에 라면 사다놓은적 한번도 없어요 그러다보니 라면먹는 횟수는 1년 반동안에 5번에서 10번정도? 라면을 사지마세요 !! 정 먹고싶은 날엔 그냥 밖에서 사드세요 ! 돈아까워서라도 라면먹는 횟수가 줄지 않을까요 ㅠㅠ.. 먹으면서 빼기보단 안먹는게 나을거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