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과 전공기초도 일반선택으로 인정되나요? 글쓴이 2013.05.08. 13:29 1235 2 전공필수 말고 전공기초요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거운 목화 13.05.08. 14:03 네 되요. 일반선택에 인정되는 과목은 자기과 전공 중 이수학점을 초과한 과목 + 복수, 부전공중 이수학점을 초과한 과목 + 주전공 또는 복수, 부 전공에 포함되지 않는 학과에서 개설한 과목입니다. 0 0 무거운 목화 댓글 내용 복사 네 되요. 일반선택에 인정되는 과목은 자기과 전공 중 이수학점을 초과한 과목 + 복수, 부전공중 이수학점을 초과한 과목 + 주전공 또는 복수, 부 전공에 포함되지 않는 학과에서 개설한 과목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거운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5.09. 09:42 무거운 목화 그랬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그랬군요..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거운 목화 13.05.08. 14:03 네 되요. 일반선택에 인정되는 과목은 자기과 전공 중 이수학점을 초과한 과목 + 복수, 부전공중 이수학점을 초과한 과목 + 주전공 또는 복수, 부 전공에 포함되지 않는 학과에서 개설한 과목입니다. 0 0
일반선택에 인정되는 과목은 자기과 전공 중 이수학점을 초과한 과목 + 복수, 부전공중 이수학점을 초과한 과목 + 주전공 또는 복수, 부 전공에 포함되지 않는 학과에서 개설한 과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