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인터넷이느린데...!!!!!
글쓴이
- 2013.05.08. 19:00
- 1143
집에 인터넷이 느린데 머가문제죠? 지마켓이나 쇼핑몰이뜰때 늦게뜨네요
네이버검색창에 적고 엔터치면 느려요... 검색창이 느리게뜹니다. 검사다하고 새로깔고 인터넷빠르게하는 거깔아도그러네요
혹시 문제점이어떤건지아세요 ;; cpu를 안좋은걸해서그런가? 아니면 램을 사서 달아야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머리나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배롱나무
인터넷은 문제가 없습니다;; 램이나 시피유쪽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자체문제아닌가요?
0
0
부지런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스플로어 쓰시나요
0
0
점잖은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홍초
예 익스플로러 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크롬으로 바꿔보세요
저도 천지개벽을 느끼는중인데 ㅎ
저도 천지개벽을 느끼는중인데 ㅎ
0
0
점잖은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홍초
예 한번써보도록하겠습니다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홍초
진짜 천지개벽이네요 !!!!!!!!!!!!! 정말감사합니다 충성!!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행이네요 ㅋㅋ
근데 호환 안되는게 꽤 많아서 유의하세요 ㅎ
근데 호환 안되는게 꽤 많아서 유의하세요 ㅎ
0
0
점잖은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홍초
예 호환 ? 호환안되는게 머죠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롬 최고죠 근데 active x 같은거 잘 안됨 ㅠㅠ
0
0
고상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드웨어 문제일수도 있고, 검사는 하셨다니 패스.. 그치만 숨어있는 스파이웨어까지는...?
그리고 액티브x 필요없는거 싹다지우세요.
또한 인터넷 회선자체가 문제일수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