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결정론때문에.. 글쓴이 2013.05.08. 20:23 1130 2 정책결정론 때문에 힘이 쫘악빠지네요 반평균이 12.14인가.40점만점에..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한가한 호박 13.05.08. 22:04 럭키 세븐도 있습니다 0 0 한가한 호박 댓글 내용 복사 럭키 세븐도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신선한 해당화 13.05.09. 01:42 이학기때 그교수님이 재무하시자나욬ㅋㅋㅋㅋㅋ그때도 비슷할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하ㅠㅠ 0 0 신선한 해당화 댓글 내용 복사 이학기때 그교수님이 재무하시자나욬ㅋㅋㅋㅋㅋ그때도 비슷할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하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신선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