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 너무조아하지마요ㅠㅠ
글쓴이
- 2013.05.08. 21:56
- 2002
만원 순뻐에서 봉을잡고싶어도 봉을 격하게 조아하시는분들이 더러잇어 난감할때가잇습니다... 버스는 출발하고....잡고싶어도 잡을데가없는 ㅠㅠ 바로앞에 봉이잇지만 봉과 한몸이되신분들덕에
짧은팔로 머어어ㅓㅓ얼리잇는 손잡이에 겨우 매달려가네요ㅠㅠ 코너라도돌면 걍멘붕...
제발 봉 같이좀씁시다 ㅜㅜ
짧은팔로 머어어ㅓㅓ얼리잇는 손잡이에 겨우 매달려가네요ㅠㅠ 코너라도돌면 걍멘붕...
제발 봉 같이좀씁시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봉아일체
1
0
나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가지복수초
ㅋㅋㅋㅋ 봉아 일체래 ㅋㅋㅋㅋㅋ
0
0
어설픈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 버스는 봉이랑 손잡이 자체가 1.5배는 늘어나야 된다고 생각해요 ㅋ 진짜 잡을곳이 너무 없음. 그런식으로 원숭이들 몇명 있고 그러면 더더욱
1
0
밝은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걸어다니면 됩니다
참 쉽ㅈ..
참 쉽ㅈ..
1
0
게으른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참나리
걸어다니세요 ㅋㅋㅋㅋㅋ
운동도되고 ㅋㅋㅋ
일부러운동시간내지마시고
운동도되고 ㅋㅋㅋ
일부러운동시간내지마시고
0
0
안일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춤
0
0
민망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ㅋㅋㅋㅋ
0
0
사랑스러운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ㅠㅠ 너무웃겨서 혼자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
1
0
근육질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저는 버스만 타면 연체동물이 되는지라 버스타자마자 봉부터 찾는데...매달리려고... 저 완전 봉과 혼연일체하거든요 ㅋㅋ...딱붙으면 지나가기 쉽겟지햇는데 아니였네요 ㅠㅜㅜ이제 나눠쓸게요
1
0
과감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킨생각하고 들어왔는데.....치킨먹고프다
1
0
무례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이거 지하철에서 봉을 온몸으로 휘감고 서있는 여학우 봤는데...그런 생각 하면 안되지만...참....섹시했어요ㅋㅋㅋ
1
0
착실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난 썩엇어
1
0
찌질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