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 게시판의 폐해인지..
- 2013.05.08. 22:58
- 3290
중도 여자화장실에 파우치 통째로 들고와서 풀메이크업 하시는 분들이 꽤 있어요..
게다가 화장하고 선반 치우지도 않고 그냥 휙 가고 ㅠㅠ
원피스에 구두신고 또각거리면서 나 보란듯이 열람실 안으로 당당하게 들어오질 않나
차려입고 와선 공부도 안하고 계속 폰 진동만 울려대면서 놀다가 커피 하나 받고나서 좋다고 희희낙락거리며 나가시는 분도 봤고..
이건 뭐 공부하러 도서관 오는건지 반짝이 게시판에 이름 올리려고 도서관 오는건지..
뭐 연애도 좋고 반짝이고 뭐고 다 좋은데 다른사람한테 피해만 안주면 좋겠어요.
절대 부러워서 이러는건 아님...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귀파는줄 알앗음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다가 그런 지저분함은 시험기간이 피크죠 ㅋㅋ 반짝이 게시판의 활성화 정도와 여자 화장실의 더러움은 항상 비례하는 듯해요 에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X 싸는 사람 따로 있고 뒷처리하는 사람 따로 있는건가 하면서 괜히 기분 나빠질 때도 있고...ㅋㅋ 전 아직 내공이 부족한가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화장실이 오히려 깨끗할거 같아요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짱 자기관리 철저하신거 같은데 손가락에 힘이 부족하신가 쓰레기는 안치우고 가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두, 향수는 자제좀..... 진심 힐신고 또각또각거리면 아오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