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기계과 원어강의!
글쓴이
- 2013.05.08. 23:45
- 1813
기계과 학생이구요
내년 교환학생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원어강의를 무시하기엔 10점이라 너무 크더라구요
하지만 기계과 전공이나 공학인증 과목중엔 원어강의가 없는것 같던데
일반선택 정해진 과목중 듣는걸로 알고 있구요...
혹시 기계과 과목중에 원어강의가 있거나
아니면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그냥 신청하고 들어야 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사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자귀풀
감사합니다...! ㅇㄷㅁ교수님은 익히 알고 있고...ㅋ
ㅅㅊㅁ 교수님은 학점에 관대하신가요..??
ㅅㅊㅁ 교수님은 학점에 관대하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득만님...ㅋㅋㅋㅋㅋ
0
0
이상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득마느님 ㅠㅠ
0
0
코피나는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미방, 선대, 응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