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영? 글영? cbt가 뭐죠??
글쓴이
- 2013.05.09. 01:37
- 3146
1학년인데용.. 지금 수강하는것중에 영어수업 하나도 없거든요...
근뎅 애들 막 cbt신청하고 그러던데 그게뭐죠....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활동적인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비티는두번쳐야하는데1차2차신청기간끝낫고요 6월에추가신청이또잇어요
부산대학교 교양교육원에들어가보세요
부산대학교 교양교육원에들어가보세요
0
0
보통의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학번이시면 교육 과정 상 졸업 전에 글영1,2를 들으셔야해요. 실영은 예전 교육과정입니다~
0
0
촉촉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둘 중 하나도 안쳤으면 아예 추가시험을 칠 수 없답니다^^ 이미 1,2차가 끝날 시점이니 실영을 들으신다면 이번엔 못치시겠네요..
하지만 안 쳐도 패스시켜주는 교수님도 있으니 너무 걱정하시지말고 일단 성적나오길 기다리세요~
작년에 cbt안치고 에이쁠 맞은 제가 있으니까요ㅎㅎ
신입생이라면 글영을 듣는 게 맞구요.
0
0
특이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시험이 cbt. 안치면 패스 안됨. 교수따라 cbt를 안치거나 CBT치고 시험도 치는 경우가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