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찹쌀떡 외치면서 돌아다니는분
글쓴이
- 2013.05.09. 02:38
- 2483
진짜 떡파시는거예요?
정문근처 자취 2년짼데 가끔 자정넘은 두시 세시에 찹쌀떡 만개떡 외치면서 돌아다니시는분이있어요ㅋㅋㅋ
지금도 소리내면서 지나가셨는데
저분 진짜 떡파시는거예요? 진짜 떡파시는거면 다음엔 사러가볼까하고..
정문근처 자취 2년짼데 가끔 자정넘은 두시 세시에 찹쌀떡 만개떡 외치면서 돌아다니시는분이있어요ㅋㅋㅋ
지금도 소리내면서 지나가셨는데
저분 진짜 떡파시는거예요? 진짜 떡파시는거면 다음엔 사러가볼까하고..
권한이 없습니다.
네 그럴걸요ㅋㅋ
0
0
끔찍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감자
아 그리고 만개x 망개o떡...ㅋㅋ
0
0
끔찍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감자
앗 그렇군요ㅋㅋ 사실 처음들어보는거라 어떤건지도 모르겠어요. 다음에 또 들리면 진짜 나가봐야겠어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개인적으로 G마켓 행사할때 산 참쌀떡이 괜춘한듯..
6처넌 주고 샀는데 한달째먹고있..ㄷㄷ..
6처넌 주고 샀는데 한달째먹고있..ㄷㄷ..
0
0
저렴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떡쑥
방부떡인듯ㅌ
0
0
멋진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이삭여뀌
냉동시켰다가 먹을때만 해동..
0
0
저렴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ㅠㅠㅠ망개떡진짜 너무 먹고싶은데....아ㅜㅜ온천장은 넘 멀어서 못먹고있는데....쫌 일찍 파시지ㅠㅠ망개떡에 한맺힌 기숙사생은 웁니다....
0
0
근엄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개떡 진짜 맛남ㅜ
0
0
유별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도 못봤는데 무슨맛일까..
0
0
친숙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쪽에서도 들리고 정문쪽에서도 들리고 목에 확성기를 다셧나?ㅋ ㅋㅋ
0
0
힘좋은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