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훈련때문에 결강햇는데
글쓴이
- 2013.05.09. 09:45
- 1637
결강사유서 같은거 내야하나요?
내본적이 없어서.. 결강사유서 폼은 어디서 받아야하나요?
내본적이 없어서.. 결강사유서 폼은 어디서 받아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예비군마칠때 달라하면줍니다ㅋ
0
0
나약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예비군홈페이지가서 출력하셔도 됩니다
0
0
수줍은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증 필요하다하면 떼줍니다
0
0
초라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증주면됨여
0
0
개구쟁이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필증 학교 예비군연대에서 받을수 잇나요?
0
0
무거운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