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중국어1 화목 13:30 유철교수님 글쓴이 2018.03.06. 17:27 226 2 제가오늘 수업을못들어갔는데 혹시 오티 어떻게 진행됐는지 알수있을까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적나라한 겹황매화 18.03.06. 17:48 그냥 출석부에 이름만 적고끝났어요 책 다음시간에 정하신다 하셨어요 0 0 적나라한 겹황매화 댓글 내용 복사 그냥 출석부에 이름만 적고끝났어요 책 다음시간에 정하신다 하셨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적나라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8.03.07. 04:08 적나라한 겹황매화 아 그렇군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 그렇군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책 다음시간에 정하신다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