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2열
글쓴이
- 2013.06.15. 10:17
- 1261
노트북사용가능이 중도 2열맞나요?
지금 2열에 자리있나요?
지금 2열에 자리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3열입니다 지금 자리있어요ㅋㅋ
0
0
정겨운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모란
3열많ㅇ 덥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열은노트북이아니라 삼열입니다
0
0
화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사용가능은 3열람실입니다
현재 80자리 정도 있네요
폰으로도 확인할수 있어요~
현재 80자리 정도 있네요
폰으로도 확인할수 있어요~
0
0
침울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참오동
감사해요 근데 스마트 카드찍고 열람실클릭 자리 클릭하고 창 뜨면 확인 누르면 다시 처음 화면나타나는데 제대로 자리잡은것맞나요?
그리고 자리잡고 몇시간 지나면 연장가능해요?
그리고 자리잡고 몇시간 지나면 연장가능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맞아요~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폰으로도 연장 가능하구요
한번 찍을때마다 4시간 후에 자동반납이구
반납 한시간전부터 연장가능합니다~
자리잡으신후3시간~4시간 사이에 연장하시면되요~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폰으로도 연장 가능하구요
한번 찍을때마다 4시간 후에 자동반납이구
반납 한시간전부터 연장가능합니다~
자리잡으신후3시간~4시간 사이에 연장하시면되요~
0
0
침울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카드찍고나서 찜찜하시면
다시 찍어보시면 좌석 발급정보 나와요~
다시 찍어보시면 좌석 발급정보 나와요~
0
0
침울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