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 에어콘이요!!!!!!!!!!!!!!!!!!!!!!!!!!!!!!!!!!
글쓴이
- 2013.06.15. 20:23
- 1375
틀어져 있는데
마지 히터튼듯한 느낌은 머죠
누가 온도 올린건가요
아침엔 시원했는데
점심먹고 오니 찜통에 땀냄새 범벅............
설마 ㅁㅊ 온도 올리진 않았을거고.....
이날씨에
분명히 에어콘 돌아가는거 같은데...............
하 더워서 걍 집으로............
권한이 없습니다.
진짜더워요오늘 ㅠㅠ땀나서자리도옮겨봣지만..
0
0
멍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옥잠화
그니까요...ㅠ 에어콘만 빵빵해도 잠오고 피곤한거 반은 줄어들텐데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아..그래도 또 갑니다 집에서샤워하고ㅠ
0
0
멍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쳐요...
0
0
어두운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가기가싫어지네
0
0
포근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열람은 그래도 항상 시원했던거같아요! 더우시면 다음엔 일열람가시면될듯 ㅎㅎ 근데 일열람이 더우시다는거면...음...전 시원했습니다...
0
0
똑똑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일열람 아침엔 추웟는데 점심 먹고 오니까 덥드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
0
0
키큰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