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9.11.05. 11:19
- 155
.
권한이 없습니다.
좀 들리면 어떻냐 몇시간 있는것도 아니고 진짜 각박하게 사네
0
0
상냥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갈참나무
너무 자주오면 좀 그래요
0
0
청결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갈참나무
한 두시간정도 좀 자주와서 울고 노래부르고해서 저는 좀 불편했네요. 불편하셨으면 죄송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린이집도 있고 유치원도 북문에 있는데다 원생이 많아서 그럴걸
새도쪽을 지나갈수밖에 없는게 현대아파트 쪽으로 내려가기엔 애들한테 너무 가파르지 않을가여
새도쪽을 지나갈수밖에 없는게 현대아파트 쪽으로 내려가기엔 애들한테 너무 가파르지 않을가여
0
0
거대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진리관 뒷산쪽으로 가던 거 같던데 새도가 그 사이에 있어서 그런가봐요.
0
0
천재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