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음악크게틀고 캠퍼스 도는 차량
- 2019.11.05. 14:41
- 102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뭔가요? 몇일 전에도 그래서 뭐지 싶었는데
오늘도 돌아다니고있네요ㅠ
수업시간 내내 과건물 세네번 지나가서 집중깨지고 빡쳤는데
수업끝나고나서도 계속돌고있네요
번호판까지봐뒀는데.. 이거 조치 취할수는 없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몇번은 그러려니 했는데
계속하는거 보니까 작정하고 어그로끄는게 확실함
왜그러는거지 대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