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 잘하시는 분들 너무 부러워요..
- 2019.11.05. 14:44
- 2351
하반기에서 전공은 다 패스하는데 ncs문턱에서 탈합니다...
전공은 합격자 평균에서 3점 이상으로 패스라고 뜨는데
ncs는 적게는 5점 크게는 10점 차이로 페일 뜨네요...
의사소통 풀고 뒤로 가서 쉬운거 부터 풀고
그리고 자료해석 푼 뒤에 응용 수리나 자원관리 같은거
푸는데 ... 그때마다 심장 엄청 쿵쾅대고 손이 방황합니다...
전공에 몰입한다고 ncs 소홀히 한건 사실이나
하루에 1시간 반 ~ 2시간씩 꾸준히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이 위기를 타파할 수 있을까요...
고수님들 도와주십쇼!!!
+++ 나이도 찼고 이젠 모아둔 돈도 다 떨어져 인턴 같은거 하면서
상반기 도전하려 합니다. 전공은 복습만 꾸준히 하면서
ncs를 더 보완하는게 도움이 될깝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부러 공부도 안하고 가요
긴장만 안해도 잘치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괜히 좀 그래서 한시간이라도 해야지 하면서 했는데 말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은 공부 안하고 쳐도 붙더라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 대박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공기업은 나이안보니 너무 조급해하지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cs가 발목을 잡을지 몰랐습니다.
그만큼 제가 부족했단 거겠죠... 노력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원했던 곳은 1차 전공 -> 통과 -> 2차 ncs 이렇게 뽑았어요... ㅠㅠ
전공이야 지금도 자신있고 다 맞춘다는 생각을 꼼꼼히 공부하고 있는데... 내년부터 전공 도입 강화 된다고는 하는데 ncs는 기존체체로 존재할꺼 같아서요...
ncs는 정말 노력해도 안될까요??? 좀 보완하고 싶습니다. 문제해결 응용수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맥ncs랑 빠꼼이도 생각해 봐야겠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합격수기 같은거 봐도 존버하면 다 된다 하드라구요
저도 존버 하려고요... 그러다 보면 컷도 좁혀지겠지요...
미친듯이 달려온 후 하반기 막바지에 멘탈 첨으로 털리는
느낌 들어서 마이피누에 도움 요청 해 봤네요...
조금만 더 존버하면서 달려봅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하지말고
수리에서승부봐야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언급한 점수는 다 점수 알려준 기업에서 나온겁니다.
보통은 알려주는 편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