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시생 행정법 헌법공부방법
글쓴이
- 2019.11.05. 14:49
- 448
ㄱㄷㄱ ㅈㅎㅈ쌤 강의를 들어봤는데..
너무어렵습니다.
국사나 영어나 다른과목들은1배속으로 들으면 필기도가능하고 따라가는수준이라면
행정법이랑 헌법은1배속인데도 무슨말인지를 모르겠습니다
정말 숨이탁 막히고 진도가 안나갑니다ㅠㅜ
저랑 법이 안맞는것일까요?
혹시 행법이나 헌법하신분들 초반에 어떻게 극복하셨는지..
눈물납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각두기?,저혼자?
0
2
근육질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ㄷㄱ에 ㅂㅈㅊ 선생님 듣는데 듣다보면 이해 잘 되실거에요! 교재도 좋고 선생님도 빈출 위주로 설명 잘 하주시더라고요
0
0
센스있는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끈끈이주걱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급?
0
0
질긴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가시오갈피
어휴 5급은요 ㅠ 아닙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ㄷㄱ에서 행법은 ㅆㄴ, 헌법은 ㅇㅇㅎ쌤 추천해요
두분이 재시생이상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샘들로 유명하죠! 강의수도 작구..
두분이 재시생이상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샘들로 유명하죠! 강의수도 작구..
0
0
한가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매발톱꽃
혼자 고민하지마시고 7준 스터디나 상담받으셔서 다들 선생님 누구듣는지 교재는 뭐쓰는지 공부법은 뭔지 확인해보세요
전 좋은 7준 스터디 들어갔어서 도움 많이 됐어요 저도 ㅈㅎㅈ샘 들었는데 지금은 다 갈아탔구요..
공뭔은 커리가 길어서 자기랑 안맞는 커리타면 6개월증발합니다ㅜ
전 좋은 7준 스터디 들어갔어서 도움 많이 됐어요 저도 ㅈㅎㅈ샘 들었는데 지금은 다 갈아탔구요..
공뭔은 커리가 길어서 자기랑 안맞는 커리타면 6개월증발합니다ㅜ
0
0
한가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매발톱꽃
고맙습니다 ㅠ
안그래도 법이 너무 이해가안가서 심각했는데
님이추천해주신쌤들 강의가 저한테맞는거같아요!
고맙습니다
안그래도 법이 너무 이해가안가서 심각했는데
님이추천해주신쌤들 강의가 저한테맞는거같아요!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법은 써니 써니쌤 사랑해요♡
1
0
유능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비파나무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