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구매 조언
글쓴이
- 2019.11.05. 18:19
- 377
4출도 아이폰은 가격 크게 안 떨어진다고 하는데
xr 구매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반 대리점에서 사겠다는 생각은 호구인가요...? 그래도 차라리 4출이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현금완납 되는데 굳이 대리점 찾아가는거면 4출이나 개금초 가고 할인된만큼 기부하시는게 훨씬 합리적이란 생각듭니다
0
0
조용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당연하져 아무리못해도 몇만원은 받을텤데
그리구 엑스알은 몇달전에 완전 핫했는데.. 몇십씩 불법보조금 나왔는데
지금은가격이어째되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구 엑스알은 몇달전에 완전 핫했는데.. 몇십씩 불법보조금 나왔는데
지금은가격이어째되는지 모르겠네요
0
0
일등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알아들었습니다....ㅎㅎㅎ 대리점 거를게요 ㅎㅅ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