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라의 군인대우 인식수준
글쓴이
- 2019.11.05. 18:43
- 1543
첨부(7)
-
1.
Internet_20191105_174324_1.jpeg.jpg
File Size: 554.6KB/Download: 0
-
2.
Internet_20191105_174324_2.jpeg.jpg
File Size: 429.9KB/Download: 0
-
3.
Internet_20191105_174324_3.jpeg.jpg
File Size: 497.5KB/Download: 0
-
4.
Internet_20191105_174324_4.jpeg.jpg
File Size: 459.7KB/Download: 1
-
5.
Internet_20191105_174324_5.jpeg.jpg
File Size: 494.0KB/Download: 0
-
6.
Internet_20191105_174324_6.jpeg.jpg
File Size: 460.2KB/Download: 1
-
7.
Internet_20191105_174324_7.jpeg.jpg
File Size: 409.3KB/Download: 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아 아니;;
회원수 수백만 여초사이트의 군인대우 수준;;;
권한이 없습니다.
저래놓고 자기들은 낮은 확률로 한두가지를 겪었거나 가능성이 있는 온갖 여혐의 집합체인 82년김지영을 보고 공감해주길 원함 초등학교때부터 이해와 양보는 항상 남자의 몫.
12
1
유쾌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충전하기 싫은데 완충됐네요
1
1
냉철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도 군대가야됩니다. 입법처에서 통과시키면 됩니다.
4
1
정겨운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 시 군가산점 세게 제대로 도입해야됩니다. 여자도 군대 가는 사람은 가산점 주는 식으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0
0
정겨운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무섭다...
0
0
태연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배워서저래
0
0
우아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군대에서 패딩 입을 일이 있나요? 근무나 훈련 나갈 때 입을 것도 아니고 그냥 막사생활 때 입을텐데, 저는 군생활할 때 꼭 필요하다고 생각은 못 했거든요.. 차라리 기존 보급 물품의 질을 높이는 게 더 좋은 것 같은디.. 의견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
참고로 저는 22사 수색대대 만기전역 예비군 5년차입니다.
참고로 저는 22사 수색대대 만기전역 예비군 5년차입니다.
0
0
힘쎈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메밀
입는다해도 찢어질까봐 못입죠 ㅋㅋ 생활관에 있을때 입지
전 산꼭대기에서 군무해서 스키파카지급되서 이거 입고 다녔어요
전 산꼭대기에서 군무해서 스키파카지급되서 이거 입고 다녔어요
0
0
따듯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물배추
저흰 작전 나갈 때만 방한복 챙겨입었거든요.
생활관에선 굳이 입을 일이 없었던 것 같아서 질문 올렸었네요 ㅎㅎㅎ 충분히 기존 뽀급으로 감당가능했던 것 같아서!
생활관에선 굳이 입을 일이 없었던 것 같아서 질문 올렸었네요 ㅎㅎㅎ 충분히 기존 뽀급으로 감당가능했던 것 같아서!
0
0
힘쎈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메밀
점호 나갈 때, 제설할 때, 작업 등등
0
0
겸연쩍은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박하
아하. 그렇군요.
뭔가 없이 지냈었으니까 입고 복무하는 모습들이 잘 그려지지가 않았네요. 아직도 어색하게 상상이 가지만, 그런 상황들에서도 입을 수 있다면 확실히 더 따뜻할 것 같아요. 답변 감사합니다 :)
뭔가 없이 지냈었으니까 입고 복무하는 모습들이 잘 그려지지가 않았네요. 아직도 어색하게 상상이 가지만, 그런 상황들에서도 입을 수 있다면 확실히 더 따뜻할 것 같아요. 답변 감사합니다 :)
0
0
힘쎈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떻게 이런 글에는 하나같이 아가리 싹 닫고 안나타나냐 진짜 개소름돋는다 ㅋㅋㅋㅋㅋ
0
0
특이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사 포병 철원 출신으로서 딴건 몰라도 패딩은 꼭 있었음 좋겠다라고 군생활 내내 생각했는데 이뤄지네요ㅎ
0
0
까다로운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