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고광수 교수님 출결처리
글쓴이
- 2019.11.05. 19:35
- 17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일이 생겨서 다음 수업 시간에 못갈 것 같은데, 미리 말씀을 못드렸습니다 ㅠ
혹시 서류 내면 출결 수정해주시나요?
듣기로는 결석 몇 번까지는 페널티 없다고 하던데 맞는지도 궁금합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