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에브리타임에서 가장 핫한 글
글쓴이
- 2019.11.05. 23:24
- 256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마이피누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 기계과는 매년 과 행사를 해왔고, 교수님들도 참석하는 행사라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는 등산해야하는 과이기에.. 익숙..
0
0
고고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놔둬요 전통이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촉박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폐ㅇㅈ
2
0
적절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이 몇명인데 저걸 가만히냅두네 미개ㅋㅋ
0
0
한가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이제 할 일 없지만 그래도 바뀌어야함. 체육대회 가보면 젤 신난사람 따로있음 ㅋㅋ
0
0
정겨운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박하
ㅇㅈㅅ?
0
0
촉촉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등산이 나았음 갠적으론..
등산은 교수재량으로 따로 야유회처럼 가거나 하는 문화라도 있었는데
체육대회 ㄹㅇ 하기싫은데 어거지로 하는사람이 태태반
등산은 교수재량으로 따로 야유회처럼 가거나 하는 문화라도 있었는데
체육대회 ㄹㅇ 하기싫은데 어거지로 하는사람이 태태반
0
0
우아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상담 2회 중 1회를 이걸로 대체하는걸텐데
1
0
잘생긴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담이 낫지 체육대회 에바임
0
0
무거운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담5분 vs 체육대회4시간....
0
0
다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갠적으로 체육대회 자체는 좋다고 생각해요. 계과특성상 같은 분반인데도 말 한마디도 안섞는 경우가 많으니까 저런거하면서 대화도 트게 되더라고요. 밥도 주니까 좋은데 문제는 참여요구방식에 있는거 같네요. 어떻게해야 이런 문제가 안생기고 학생들도 많이 참여할 수 있을지..
0
0
머리나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곈데 씹적폐 ㅇㅈ
0
0
건방진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