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눈물이 안날까요?
글쓴이
- 2019.11.06. 00:36
- 466
너무 우울해서 울고싶은데 눈물이 안나요
옛날에는 진짜 잘 울었었는데
이제는 왜 눈물이 안나죠?
울고싶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제 눈물이 다 마른거임
0
0
화사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구건조증
0
0
키큰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이 너무 힘들고 닳으면 눈물도 나지 않을 정도로 아무런 감정이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어요
기분이 없는 기분 처럼요... 마음 터 놓을 수 있는 주변 사람이랑 이야기 해보는 건 어떨까요 ?
기분이 없는 기분 처럼요... 마음 터 놓을 수 있는 주변 사람이랑 이야기 해보는 건 어떨까요 ?
0
0
어두운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물레나물
그런사람 없습니다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울증 다 나았음.
0
0
어리석은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렇더라구요ㅎㅎ
0
0
초연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