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옷의 반은 제대로 안입고 버리는듯 글쓴이 2019.11.06. 03:10 590 2 반정도는 꾸준히 입고 반은 몇번 입다가 박아두고 몇년뒤에 버림;;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살벌한 가는잎엄나무 19.11.06. 10:05 와우 나도그래형 0 0 살벌한 가는잎엄나무 댓글 내용 복사 와우 나도그래형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살벌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늠름한 병꽃나무 19.11.06. 10:57 집에 와서 다시 입으니 안 어울려서 못 입는 옷들 많져 0 0 늠름한 병꽃나무 댓글 내용 복사 집에 와서 다시 입으니 안 어울려서 못 입는 옷들 많져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늠름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