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작은 여자
- 2019.11.06. 10:27
- 85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일단 전 키가 157이예요 ㅠㅠ
키가 작아서 항상 운동화에 깔창을 끼고 다니거나 구두를 신어요 운동도 열심히하고 상대쪽에서 얼굴도 대부분 호감 가져 주시는데 이번에 소개팅을 하는데 저도 모르게 키를 거짓말 했어요 ㅠㅠ
지금 저에게 상당히 호감을 가져주시고요 근데 신발 벗고 가야 하는 식당도 많고 남자쪽에서 등산도 좋아한다길래 이걸 빨리 솔직히 말해야 할 것 같은데 솔직히 말하면 엄청 배신감 느끼고 뒷통수 맞은 기분에다가 저에 대한 호감이 사라지셌죠? ㅠㅠ 그래고 빨리사죄 드리고 정리 할건 정리하는게 맞겠죠 ㅠㅠ 죽을 죄를 지은 걸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이밍 괜찮을때 말씀드려요~
키 재보니까 157이더라 라고 하시면 귀엽게 보지 않을까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과해도 "아 그래요? ㅋㅋ 괜찮아요" 예상해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말씀처럼 다시 재봤는데 60쪼금 안되더라~ 하시면
그정도는 귀엽게 봐주실거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착하시네요 글쓴이분!
글고 여자도 깔창을 끼는구나 ㅋㅋㅋㅋㅋ 첨봐요
157이면 나쁘지않은 키인거같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거기서 다짜고짜 뭐라 그런다??
그럼 거를 사람 빨리 파악한거죠 뭐 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