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강1간 너무 심해
글쓴이
- 2019.11.06. 17:12
- 230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권한이 없습니다.
고도비만은 눈이가기는하지 ㅋ
0
0
추운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떡함 쟤
0
0
부지런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선강탈아닙니까
0
0
착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1
2
개구쟁이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금사철
고도비만 조롱하는게 왜요..? 자기 감정조절 못하고 의지박약이고 쳐먹는거 조절 못해서 남한테 안좋은 냄새 풍기고 대중교통에서 2칸차지하고 보면 눈살 찌푸려지는데..
0
0
보통의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하늘타리
자기 감정조절못해서 아무나 칼찌르고 다니고 피해입히고
의지박약이면서 남한테 민폐끼치고
길빵하면서 강제로 매연 들이키게 하고
도서관에 안씻고 드럽게 다니면서 냄새 풍기는 사람들 보면 싫긴하던데
고도비만인 이유만으로 누가 싫진 않아서요
의지박약이면서 남한테 민폐끼치고
길빵하면서 강제로 매연 들이키게 하고
도서관에 안씻고 드럽게 다니면서 냄새 풍기는 사람들 보면 싫긴하던데
고도비만인 이유만으로 누가 싫진 않아서요
1
0
개구쟁이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금사철
난 그냥 돼지들 보면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그냥 쳐다만봐도 짜증나던데 ㅎㅎ 꼴뵈기싫음 ㅎㅎ
0
0
멍청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금사철
이유없이 사람 안싫어하는데
고도비만은 그냥 인생포기자인듯싶어서 ㅈㄴ 극혐하고 뒤졌으면...
고도비만은 그냥 인생포기자인듯싶어서 ㅈㄴ 극혐하고 뒤졌으면...
0
0
청결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금사철
고도비만인걸 조롱하는게 아니라 비만이라 시선강간이란걸 당할 이유가 없는데도 멀쩡한 남성들을 과다성욕자처럼 몰아붙이는게 문제라는 글 아닌가요
0
0
부지런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들깨
같은 사람이 아니라잖아요.. 밑에 고도비만 이라는 사람은 2015년 글이고 위에 시선강간 글쓴 사람은 2019년에 글쓴 사람이 캡쳐하기 2시간 전에 글썼다잖아요..;
0
0
뛰어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금사철
바보냐
0
0
청아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만 같은 거 아님?
0
0
황송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이 쳐다보는 이유는 2가지가 있다
ㅈㄴ 잘생겄거나/예쁘거나
ㅈㄴ 못생겼거나
ㅈㄴ 잘생겄거나/예쁘거나
ㅈㄴ 못생겼거나
0
0
힘좋은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보통의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사람인지도 확실하지도 않은 글을 쓰는 당신.. 무슨 댓글을 바라고 쓴 건지^^.. 너무 투__명
0
0
뛰어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도꼬마리
상식선에서 닉네임이 똑같으면 같은 사람으로 보이지^^ 다른 사람으로 보이나~^^ 혹시 저 카페하는 유저신가보넹~ 자유개C8에 글많이올리시고 여성인권에 힘써주세요~~ 언냐 힘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성만 가입한 카페에 돈주고 아이디 사서 가입한 음침한 놈 얼굴 한 번 구경하고 싶다
0
0
외로운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제비꽃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거 퍼왔구만 뭔 돈주고 아이디를 사서 가입해 ㅋㅋㅋ 여시하는거 티좀내지마세요 ㅋㅋ 폐쇄적인게 자랑인줄아네 ㅋㅋ 진짜 꼭 여시충들 와서 이렇게 부들부들 티내더라 ㅋㅋㅋ 이맛에 올리는거야 ㅋㅋ ㅇㅋ? 인터넷에 저 카페 ㅂ1ㅅ같은 글이 얼마나 많이 돌아다니는데 내가 그딴곳을 왜 가입해 우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