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점때문에 한학기 더하게 생겼는데
글쓴이
- 2019.11.06. 17:24
- 982
졸업학기인데요
타과에서 하나 듣게되었어요
수강신청할 때 학과사무실에 전화해서
전공선택으로 인정되는지 물어봤을때는 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졸업 안된다고 연락와서
타과과목이 전공인정이 안된다고 해서
제가 전화로 물어봤을땐 된다고 해서 신청한거다 했더니
본인과 통화한거맞냐고 물어보시네요
통화기록은 있고 내용도 생생히 기억나는데 목소리로 누가받았는지 어케압니까... 녹음해둔건 없고
어쩔수 없으니 계절학기들어라해서 알았다 했는데
지금 계절 열린거보니 들을 수 있는게 없네요
너무 답답하고 열받는데 한학기더 안하고 상황을 타게할 방법이있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ㅠ
0
0
끌려다니는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잘못한 게 아니라 그쪽 학과실에서 잘못한거니 직접 대면해서 다시 말해보고 안되면 책임지라고 하세요. 어떻게 해야할지 걱정해야 할건 님이 아니라 안되는데도 된다고한 학과실입니다. 원래 자기랑 통화했냐면서 책임자 빙빙 돌리는 건 공무원쪽 전통인데 누가 잘못했는지 못찾는다고 하더라도 학과실에서 책임을 지는건 당연한거죠.
6
0
유별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경영학과인데 그런적 있음... 교양을 일반선택으로 돌리는 문제였는데 학과사무실에 전화하니깐 근로학생이 받고는 네 되여~~ 하다가 1년뒨가 다시보니깐 안된다고 교육과정이 11학번 13학번 다르다 이ㅈ랄 하길래 개빡ㅋㅋ 근로생들 쳐 모르겠으면 조교들한테 전화돌리던가 지ㅅ끼들 ㅈ도모르면서 남의인생이라고 ㅈㄴ 대충일처리함
1
0
점잖은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근로
0
0
잘생긴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근로네
0
0
질긴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