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새내기가 쏘아올린 작은 공..

글쓴이
  • 2019.11.06. 18:39
  • 171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Screenshot_20191106-183702_Everytime.jpg

 

Screenshot_20191106-183728_Everytime.jpg

 

Screenshot_20191106-183741_Everytime.jpg

 

Screenshot_20191106-183803_Everytime.jpg

 

Screenshot_20191106-183347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191106-152439_Samsung Internet.jpg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best 나약한 물달개비 19.11.06. 18:41
졸업한 선배들이 기계과 후배들 잘되자고 장학금 주는거는 넙죽넙죽~
기계과 으쌰으쌰하자고 체육대회 하는거는 시러시러~

선배파워 동문파워가 어디서 나왔을지
13 5
애매한 함박꽃나무 19.11.06. 18:47
나약한 물달개비
축구 국대도 아니고 선배파워 동문파워가 체육대회에서 나오노ㅋㅋㅋ
1 1
나약한 물달개비 19.11.06. 18:49
애매한 함박꽃나무
ㅋㅋㅋㅋ막상 인서울 대학이랑 인터넷에서 맞짱뜰때 취업할때는
선배응디 뒤에 숨어서 비벼대면서
뒤에서는 또이러네~
0 0
이상한 쑥갓 19.11.06. 18:55
나약한 물달개비
ㄹㅇ 선배 동문 파워 좋다며 ㅈㄹ 하면서 기계과 체육대회 행사는 하기 싫죠? 내로남불 페미식 논리 오짐 ㅋㅋㅋㅋ
0 0
서운한 배나무 19.11.06. 22:53
나약한 물달개비
선후배 간 밀어주고 끌어주고 하는거랑은 별개로 체육대회 참여 안했다고 성적열람 못하게 하는거는 잘못된거지.
0 0
신선한 자라풀 19.11.07. 16:36
나약한 물달개비
기계과 행사는 선배나 동문이나 상관없는데? 너 기계과 아니지?
0 0
나약한 물달개비 19.11.07. 17:52
신선한 자라풀
ㅋㅋ적어도 니가 문맥 파악못하는 돌대가리인건 알겠다
1 0
신선한 자라풀 19.11.07. 18:17
나약한 물달개비
적어도 니가 내막 모르고 보이는 것에만 집착하는 것 보니 문과충인 건 알겠다 ㅋㅋ
0 0
화난 흰여로 19.11.06. 18:44
선배들이 미개하니 후배들이 고생이지ㅋㅋ 등신도 아니고 저런거 왜 가만히놔둠
1 3
찬란한 통보리사초 19.11.06. 18:53
화난 흰여로
저거 은근히 개꿀이라서 불만없었는데 저거하면 수업 하나도 안 하고 오전에 출첵하고 딴데가서 놀다가 점심때 공짜밥 먹고 다시 딴데가서 놀다가 마칠때 와서 출첵 땡하면 끝이라 개꿀인데하면서 다녔는데
0 0
게으른 백화등 19.11.06. 21:08
찬란한 통보리사초
글내려라 말하면 못하잖아 ㅋㅋㅋ
0 0
큰 감초 19.11.06. 21:09
찬란한 통보리사초
이 말도 일리는 있음
어차피 사정 있는사람은 다 빼주는 대횐데 ㅋㅋ
1 0
신선한 자라풀 19.11.07. 16:37
큰 감초
빠지려면 사람 죽일듯이 본다 그리고 이유 미친듯이 캐묻는다
0 0
큰 감초 19.11.07. 18:54
신선한 자라풀
??.. 나 학부땐 걍 불참하고 교수한테 따로 면담신청했는데...?
0 0
큰 감초 19.11.06. 21:15
ㄹㅇ 팩트는 저거 불참해도 따로 면담하면 성적열람 잘만됨 ^^
0 0
난쟁이 가지복수초 19.11.06. 23:25
이득되는 것만 하겠다 이건가.
0 0
부자 수련 19.11.07. 00:18
불만도 많다 참 ㅉ
0 0
꼴찌 속털개밀 19.11.07. 00:38
오늘도 개지잡인증 수고링~
0 0
흔한 사과나무 19.11.07. 01:08
갓기계
0 0
허약한 호랑가시나무 19.11.07. 10:33
갓기계
0 0
쌀쌀한 참나리 19.11.07. 19:26
계과 학생 1600명이나 됨?
1000명 넘는 건 알았는데... 그냥 인구빨 짱개급

참고로 나도 계과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1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