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학부연구생
글쓴이
- 2019.11.06. 21:27
- 441
돈 준다는 말없어도 소정의 연구비 정도는 다 주나요?? 아니면 안주는 교수님도 계신가요??
+계속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당연히 제게 부여된 일을 충실히 했다는 전제 조건 하에 소정의 연구비나 인건비를 주는지 여쭤본겁니다. 혜택에 인건비제공 같은 글이 없어서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아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건비고 당연히 일을 해야 줍니다
과제있으면 허드렛일들 많이 하고 시간 좀 써야해요
과제있으면 허드렛일들 많이 하고 시간 좀 써야해요
0
0
해박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일을해야돈을주지요..
0
0
활동적인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교수님과 여쭤보는게 더 빠르겠네요
0
0
어설픈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초에 연구비라기보다 인건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