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하는 10분위인데 10분위인거 진짜 뭐 같네
- 2019.11.06. 22:39
- 1368
아부지 한분 공무원인데 퇴직하셔서 살림 빠듯한데 국장은 꿈도 못꿔봤고 생활비대출을 받으려해도 9,10분위는 일반상환대출로 해야하고...이 시기에 알바를 뛰어야하나
이 나이 먹고 손 벌리기도 뭐하고...에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신고 안할뿐 나보다 잘 살아서 용돈받는애들도 저거 이중으로 받을때 현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재는 열심히 일해서 저축하는 사람이 ㄷㅅ인 세상이라 나도 제대로 된 취업 안 하고 중소기업에 잠시 취직했다가 나와서 청년취업지원금 실업수당 같은 세금 챙겨먹어야겠다고 생각하게 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은수저쯤 돼서 상관없지만 배려란걸 배운적이 없는 놈인가.. 부모가 돈번다고 가정교육을 포기했나 싶었음
앞에서 말은 안했지만 걍 조용히 받지
저거 자랑하면 진짜 돈 없는 애들이 욕할꺼라고 생각 안하나?
리얼 사업 집안쪽은 무조건 국장 제외해야함 무조건 소득 사기치는 집안들인데..
회사원같이 소득 못숨기는 사람들만 국장 줘야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라세금다받아가는데 국장까지주면 이중혜택이라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