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생입니다 질문 받아요

글쓴이
  • 2019.11.07. 11:41
  • 115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현실적으로 말해드릴게용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6
아픈 조개나물 19.11.07. 11:45
안궁금해요
2 0
한심한 산철쭉 19.11.07. 11:46
아픈 조개나물
하긴 다른 삶이니까
0 0
best 글쓴이 글쓴이 19.11.07. 11:46
아픈 조개나물
안원하 교수님 말씀이신가요?
9 0
명랑한 칼란코에 19.11.08. 09:04
글쓴이
ㅋㅋㅋㅋㅋ아개웃김 님 사랑합니다 로수쿨 만만세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8. 17:31
명랑한 칼란코에
ㅎㅎ 만만쉐 낼 면접자분들도 만만쉐
0 0
예쁜 봄구슬봉이 19.11.12. 22:03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안 말고,,, 윤..궁금하네욬ㅋㅋㅋㅋ
0 0
활달한 숙은처녀치마 19.11.07. 11:55
ㅈ문대 3점중반 토익 920인데 저가 리트110후나 120초 맞았다는 가정하에 붙을 수 있을까요? 나이가 좀 있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어려울거같아서 여쭤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2:55
활달한 숙은처녀치마
학점이 좀 아쉽네요 ㅠ 그리고 ㅈ문대라는 표현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나이는 사실 중요하지 않고 리트, 자소서, 면접 잘 보시면 충분히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불가능은 절대 아닙니다
0 0
활달한 숙은처녀치마 19.11.07. 13:54
글쓴이
네 답변감사합니다...그냥 단과대 밝혔는데 좀그래서요 학점은 이미 복구불가라 못하고 나이가 29면 괜찮을까요 내년기준입니다..리트120찍으면 가능성 있을까요?물론 자소서 면접 잘해야하는 기준에요
0 0
활달한 숙은처녀치마 19.11.07. 13:54
활달한 숙은처녀치마
추가로 밑에 보니 면접이 헬이라는데 약간만 예를 들어주실 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3:56
활달한 숙은처녀치마
하루에 2번치는 일정때문이 아닐까요 ㅎㅎ?? 그리고 면접문제 유형도 좀 바뀐걸로 알고 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3:55
활달한 숙은처녀치마
네 가능합니다 진짜로요
0 0
활달한 숙은처녀치마 19.11.07. 13:59
글쓴이
감사합니다 힘이 나네요 노력하겠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4:00
활달한 숙은처녀치마
힘내십쇼 응원합니다
0 0
세련된 숙은처녀치마 19.11.07. 11:57
부산대가 공직으로의 아웃풋은 정말 뛰어나다고 알고 있습니다. 변시에 대한 두려움은 없으신가요? 초시 합격률, 전체 합격률은 정말 저조하다고 알고 있고 그 이유는 뭘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2:57
세련된 숙은처녀치마
수능이랑 내신을 같이 보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고딩때야 수능이니까 야자나 주말을 활용해서 수능공부해도 어느정도 매꿔지지만 변시는 그게 안되니까 초시합격률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변시자체는 별로 두려움은 없는데.. 시간이 없는게 가장 큰 문제여서요
0 0
세련된 숙은처녀치마 19.11.07. 13:07
글쓴이
공직을 안가면 부산대 출신들은 어떤 펌을 주로 가게 되나요..? 6대빅펌이나.. 넓게 잡아서 7~8대로 하더라도 부산대면 사실상 불가능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Sky 인설대형 등은 학점, 그리고 인턴 등등으로 미리 보통 컨펌된다고 하지만, 부산대에서는 학점을 높게 받으면 유의미하게 더 좋은 펌으로 가는건가요.
사실 부산에 남을거면 학점 크게 신경 쓸 필요 없나싶기도 하구요 그럼 변시 올인형으로 가면 될것 같기도 한데.. 애매하네요ㅠㅠ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3:10
세련된 숙은처녀치마
학점 정말 높은게 아니면 사실 학점은 의미없는 듯 합니다 답을 잘 앟고 계시네요 ㅎ
0 0
세련된 숙은처녀치마 19.11.07. 13:22
글쓴이
답변 감사드립니다. 검사 생각 있으면 검실 검심 본시험 이렇게만 잘 보면 가능성 있는거죠..? 사실 검찰쪽이 관심 있는데 워낙 부산대가 검찰로 많이들 가시긴 하셔서 긍정적이다가 혹시나 학교의 시스템이나 여러가지 요건들 때문에 변시합격률이 낮은가 하고 걱정이 많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0 0
똥마려운 관중 19.11.08. 06:42
세련된 숙은처녀치마
검찰은 본시험 한방이라 생각하는 1인
0 0
상냥한 산호수 19.11.07. 12:12
저도 변시에 대한 생각과 로스쿨 그만두는 사람도 많은지 궁금해요
0 0
뛰어난 오리나무 19.11.07. 13:03
변시 5탈하신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른 길 찾으신다면 주로 뭐하시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3:04
뛰어난 오리나무
저도 그 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
0 0
뛰어난 오리나무 19.11.07. 13:24
글쓴이
넵 감사합니다
0 0
한심한 하와이무궁화 19.11.07. 13:21
부산대 면접 너무 헬이에요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3:37
한심한 하와이무궁화
그래도 젤 재밌습니다 ㅋㅋ
0 0
정중한 흰여로 19.11.07. 13:38
1. 학교 분위기 어떤가요??
2. 원룸과 기숙사 중 추천해주신다면
3. 원우들간 관계는 좋은편인가요?
4. 공부할때 가장 힘든점이 무엇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3:41
정중한 흰여로
1.전반적 열공 분위기입니다 (기수마다 학년마다 차이 있음)
2. 원룸추천드립니다(성향따라 다르긴 합니다.)
3. 사람사이에 실수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조심조심 분위기
사이 안좋으려면 자신을 돌아봐야함
4. 쓸데없는 수업 듣기
0 0
치밀한 석곡 19.11.07. 13:42
쓸데없는 수업도 수강해야하는건
공대와 다르지않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3:44
치밀한 석곡
걍 자습이 낫습니다
0 0
유쾌한 차이브 19.11.07. 13:48
로스쿨 과잠 사서입으심? 유독 많이 보이던데 이유가 뭘까여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3:51
유쾌한 차이브
사서 입어요 공부하니까 옷 고르기도 그렇고 만만하게 입을만한 옷이 과잠아닐까요 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0 0
창백한 흰꽃나도사프란 19.11.07. 13:57
공대생도 있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3:58
창백한 흰꽃나도사프란
0 0
유쾌한 해당 19.11.07. 15:22
학점을 gpa로만 판단하면 너무 불합리한거 아닌가요? 일반적으로 문과계열이 이공계열보다 학점을 잘줘서 같은 4.0이라도 상위백분율 등수는 유의미하게 차이나니까요. 로스쿨 입시 한번 봤는데 그렇다길래, 정말로 3.9에 상위 8%보다 4.0에 상위 20%가 환산점수가 점수가 높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5:35
유쾌한 해당
넵 지금 규정으로는 그렇습니다.
그런부분은 자소서쓸때 등수를 언급한다든지해서 소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절대적 지표인 gpa로 보기에 문제점은 있네요
0 0
무좀걸린 꽃며느리밥풀 19.11.07. 15:24
정량요소가 애매하면 정성요소가 꼭 필요해질것같은데 대외활동같은, 있으면 먾이 도움이 되는 정성요소가 있나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7. 15:36
무좀걸린 꽃며느리밥풀
고시1차합 이외에 각종 경험등을 풀어내기 나름인 것 같습니다
0 0
엄격한 히말라야시더 19.11.07. 17:18
최근 로스쿨에 관심이 생겨서 준비해보려고 하는데 리트 공부는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감이 잘 안잡히네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8. 01:19
엄격한 히말라야시더
검색해보시면 꽤 많이 나옵니다. ㅎㅎ
그리고 정 모르겟으면 인강강사들 ot정도 들으시면 방향이 잡히실거에여
0 0
청아한 사피니아 19.11.07. 19:55
공대 4.03/ 집리트 105../B매치 2년차/30
내년에 시험 쳐보려고하는데 나이 때메 가능한가요
그리고 혹시 리트 공부법 어떻게 하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8. 01:18
청아한 사피니아
나이 정말 안중요한 것 같습니다.!! 30이면 늦은 나이도 아니구여

리트 공부법은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정보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0 0
특이한 좁쌀풀 19.11.07. 22:48
로스쿨 졸업생입니다
열공하세요
파이팅!

법고는 잘 있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8. 01:17
특이한 좁쌀풀
법고는 저희 후배들이 잘 보살피고 있습니다 ㅎㅎ 걱정마세여
0 0
똥마려운 관중 19.11.08. 06:48
변시는 붙을 수 있는 시험이 맞나요? 흑흑흑
부산로 화이팅!
ㅡ 지나가던 9기 드림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8. 17:35
똥마려운 관중
이미 붙으신 9기 아니신가요? 걱정마세여 응원합니다 !!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0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