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안 하면 안 돼..?
글쓴이
- 2019.11.07. 13:23
- 1312
하고 싶은 거만 하면서 살 순 없나..?
인생 날로 먹고 싶어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22
0
0
운좋은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0
0
침착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두 꿀빨래
0
0
한가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두
0
0
발랄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 나두
0
0
병걸린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이 있어야 하고 싶은거 하지ㅜㅜ
아 취업너무 힘들다
아 취업너무 힘들다
0
0
근육질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해도 됨. 비정규직으로 들어가서 정규직으로 바꿔달라고 깽판치면 되는 세상이야
0
0
똥마려운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