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성적 있으면 토스
글쓴이
- 2019.11.07. 15:00
- 461
칠 필요 없을까요? 아니면 둘다 성적 가지고 있는 게 경쟁력 있을까요?
사기업 목표로 하고 있고 오픽 성적은 IH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칠 필요 없을까요? 아니면 둘다 성적 가지고 있는 게 경쟁력 있을까요?
사기업 목표로 하고 있고 오픽 성적은 IH입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