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6,7세대 쓰시는 분들
글쓴이
- 2019.11.07. 19:48
- 470
인강 시청, 기출 파일 , 개념서 파일 등 다운 받아 다회독으로 문제 푸는 용으로 아이패드 사려는데 32기가 용량 부족할까요..? 다음이 바로 128기가라 고민 중입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32기가 동영상 저장만 안하면 남아 돌걸요?
0
0
교활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님과 같은 목적으로 샀는데 지금까지 저장공간 23기가 정도 썼네요
0
0
싸늘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8이 좋을거 같아요
0
0
진실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