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입대하고 자대 배치 받았습니다

글쓴이
  • 2019.11.08. 13:50
  • 62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폰도 아직 없고 페이스북은 OTP 걸어놔서 폰 없으면 로그인 못하고

 

후반기교육 때 동기들이랑 하하호호 놀다가 자대오니 훈련소 첫날로 돌아온 기분

 

집에 가고 싶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느린 오갈피나무 19.11.08. 13:51
라떼는 말이야..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8. 13:53
느린 오갈피나무
latte is horse...
0 0
겸연쩍은 장구채 19.11.08. 13:53
힘내세요 당신같은 사람이 있어 저희가 안전하게 살아간다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0 0
잉여 참회나무 19.11.08. 13:54
지금부터 개꿀잼입니다 요즘은 모르겠지만 라떼는 선후임들이랑 친하게지내면서 재밋게지냇습니다
0 0
멍청한 참깨 19.11.08. 13:56
ㄹㅇ어차피 훈련소랑 후반기는 반짝이고 라떼는 자대가 진짜 재미였음 시간이 지나면서 내 위치가 올라가고 그러 맛이 또 있다고~ 고생하세요
0 0
초조한 개별꽃 19.11.08. 14:00
원래 처음에 낯선 환경이라 적응하기 힘들어서 그래요
저도 생각해보면 그 적응기간이 힘들었지만 시간은 정말 빨리 갔었어요. 힘들어도 시간 빠르게 지나가는 장점이 있으니 조금만 참고 현재에 충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0 0
멍한 참오동 19.11.08. 14:05
폰을 사용할수있다니...
0 0
무거운 잔털제비꽃 19.11.08. 14:32
그래도 폰 있어서 여러가지로 컨텐츠가 많이 늘어난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폰없을때는 특히 말년에 심심해 죽음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0 0
저렴한 만첩빈도리 19.11.08. 14:46
저도 전역 15일 남은 군인인게 같이 힘냅시다. 재밌습니다 요즘은
0 0
빠른 땅빈대 19.11.08. 17:49
저렴한 만첩빈도리
저도 2018 0326~ 2019 1123전역입니다. 마지막까지 별 탈없이 힘냅시당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8. 18:26
빠른 땅빈대
부럽습니다 ㅠㅠㅠㅠ
0 0
저렴한 만첩빈도리 19.11.08. 18:28
빠른 땅빈대
논산 입대신가 보네요. 저도 전역일은 같지만 입대는 3월27일 오뚜기 신교대 출신입니다.
제 운전병 친구 중에서도 3월26일 입대자 많습니다 ㅎ
0 0
빠른 땅빈대 19.11.08. 17:48
혹시 후반기 교육 어디서 받으셨나용?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8. 18:29
빠른 땅빈대
종합군수학교입니다
0 0
외로운 물푸레나무 19.11.08. 18:47
포온? 포오오온~?!
0 0
불쌍한 함박꽃나무 19.11.08. 18:56
진짜 젤 힘들때네요ㅠㅠ 고생하세요! 군생활 금방 안갑니다!
0 0
화려한 청미래덩굴 19.11.08. 19:44
어휴 지금이 그렇게 훈련소생각이나하며 세월아 네월아 빨리지나가라 하고있을때입니까 자대를 왔으면 남은 1년 반 야무지게 보낼 생각을 해야지 군생활에서 가장 중요한게 뭡니까. 지금은 몰라도 금방지나면 목숨거는게 휴가랑 일과 꿀빠는거 아닙니까. 그리고 여기서 제일 중요한게 뭡니까 저런거는 님 뿐만아니라 다른 선후임들도 목숨걸고 자기꺼 챙길려하기 때문에 휴가일정잡는거랑 완장 먹는걸 군생활 업적으로 알지않겠습니까 그럴려면 뭐부터 해야합니까 빨리 중요한정보를 얻고 누구보다 빨리움직여서 동기,1~2달 선후임들을 짓밟아야하지않겠습니까 그럼 뭐보터하시겠습니까 님같으면. 일단 생활관내 실세1명과 중대내 행정병실세랑 친해지는게 먼저아니겠습니까 안피던담배도 피면서 선임 담배불도붙여주고 해야할거아닙니까 그러니까 기본적인 군생활설계가 이렇게 되있어야한단말입니다 그냥 멍하게 누워있다가 후임한테 안먹히고싶으면요 예?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8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