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입대하고 자대 배치 받았습니다
- 2019.11.08. 13:50
- 62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폰도 아직 없고 페이스북은 OTP 걸어놔서 폰 없으면 로그인 못하고
후반기교육 때 동기들이랑 하하호호 놀다가 자대오니 훈련소 첫날로 돌아온 기분
집에 가고 싶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생각해보면 그 적응기간이 힘들었지만 시간은 정말 빨리 갔었어요. 힘들어도 시간 빠르게 지나가는 장점이 있으니 조금만 참고 현재에 충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없을때는 특히 말년에 심심해 죽음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운전병 친구 중에서도 3월26일 입대자 많습니다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