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여성전용 청년주택 현황...

글쓴이
  • 2019.11.08. 15:08
  • 221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aoegame-20191108-090407-000.jpg

 

aoegame-20191108-090407-001.jpg

 

aoegame-20191108-090407-002.jpg

 

aoegame-20191108-090407-003.jpg

 

aoegame-20191108-090407-004.jpg

 

aoegame-20191108-090407-005.jpg

 

aoegame-20191108-090407-006.png

 

 

 

 

수거거부 스티커 진짜 태어나서 첨봐요 8ㅁ8;;

 

저는 대학 졸업해도 일반 자취방 구해서 살아야할거가타여...예민한 성격이라...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살벌한 꿩의밥 19.11.08. 15:10
지옥이네
0 0
배고픈 꽃치자 19.11.08. 15:19
살벌한 꿩의밥
여성은 지옥이다
0 0
살벌한 꿩의밥 19.11.08. 15:24
배고픈 꽃치자
여성이 왜지옥임 쟤네들과 저 제도가 지옥이지
넘 극단적이신듯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8. 15:49
배고픈 꽃치자
덮어놓고 여자 욕은 하지말아주세요...우리 모두 사회 구성원이잖아요...8ㅁ8
1 0
활동적인 달래 19.11.08. 15:25
살다 살다 별 ㅈ가튼 이모티콘 다 봤지만 8ㅁ8은 진짜 본 것중 제일 ㅈ같네요 ㅋㅋㅋㅋㅋㅋ
1 1
글쓴이 글쓴이 19.11.08. 15:49
활동적인 달래
8ㅁ8............넘해욘..
0 1
민망한 풍선덩굴 19.11.08. 16:58
활동적인 달래
귀요운데 왜구랭 8ㅁ8
0 0
교활한 대마 19.11.08. 15:54
근데 일반원룸만 봐도 여자들 방이 남자들보다 훨씬 더러웠던 기억은 나네요

부동산중개인보조 3년하면서 100개넘는 원룸 돌아다녀보니 그랬음...
0 0
귀여운 머위 19.11.08. 16:00
근데 여성전용은 뭐임??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8. 18:49
귀여운 머위
말 그대로 여성전용으로 집값 지원해주는 제도에요.
0 0
겸손한 창질경이 19.11.08. 17:14
저건 남녀불문 무개념들이 문제인데 여자들이 대개 남자들보다 집에 물건들 재어놓거나 집생활 하는 경우가 더 많아서 더 심화 ㅋㅋㅋ
또 사실 이런 부분에서 군대 얘기가 불거져 나올 수 밖에 없는게 공동체 생활 경험의 결여도 한몫 하는 것 같음
군생활하면서 느낀건 어딜가나 나만 아니면 돼 장착한 놈들이 최악 ㅋㅋㅋ 누군가는 하겠지~ 마인드
1 0
방구쟁이 돌단풍 19.11.08. 17:22
근데 여성전용 청년주택이란것도 있음? 여자만 지원가능??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8. 18:50
방구쟁이 돌단풍
네 ㅋㅋ 저도 본가가 위쪽이라 알아봤었는데 첫 입주민들이 저렇다네요.. 가면 안되겠어요..
0 0
근엄한 하와이무궁화 19.11.08. 18:49
우리 중붕이 피누하노?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8. 18:50
근엄한 하와이무궁화
중붕이가 뭐에요..?
0 0
즐거운 기린초 19.11.08. 19:14
전형적인 공유지의 비극

인간의 개인 이기심의 극대화가 공공의 공공성을 저해

결국 그 피해는 개인에게 돌아옴
0 0
황송한 갈풀 19.11.09. 08:33
0 0
재수없는 다릅나무 19.11.09. 13:03
저건 공동임대주택의 특징인가요, 아니면 여성전용주택의 특징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09. 14:53
재수없는 다릅나무
남성전용 공동주택을 한 번 정부에서 안만들어줄 것 같네요 ㅋㅋ
0 0
의젓한 천수국 19.11.09. 18:19
글쓴이
왜냐하면 여성은 지원을 받아야만하는 존재라서요. 그진가
0 1
황송한 갈풀 19.11.09. 18:47
원래 여자가 더 더러움
0 0
황송한 갈풀 19.11.09. 18:47
부대 도서관만 봐도 답나옴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8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