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여성전용 청년주택 현황...
- 2019.11.08. 15:08
- 2214
첨부(7)
-
1.
aoegame-20191108-090407-000.jpg
File Size: 70.5KB/Download: 0
-
2.
aoegame-20191108-090407-001.jpg
File Size: 113.8KB/Download: 0
-
3.
aoegame-20191108-090407-002.jpg
File Size: 100.5KB/Download: 0
-
4.
aoegame-20191108-090407-003.jpg
File Size: 98.1KB/Download: 0
-
5.
aoegame-20191108-090407-004.jpg
File Size: 97.6KB/Download: 0
-
6.
aoegame-20191108-090407-005.jpg
File Size: 91.3KB/Download: 0
-
7.
aoegame-20191108-090407-006.png
File Size: 257.4KB/Download: 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수거거부 스티커 진짜 태어나서 첨봐요 8ㅁ8;;
저는 대학 졸업해도 일반 자취방 구해서 살아야할거가타여...예민한 성격이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넘 극단적이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동산중개인보조 3년하면서 100개넘는 원룸 돌아다녀보니 그랬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 사실 이런 부분에서 군대 얘기가 불거져 나올 수 밖에 없는게 공동체 생활 경험의 결여도 한몫 하는 것 같음
군생활하면서 느낀건 어딜가나 나만 아니면 돼 장착한 놈들이 최악 ㅋㅋㅋ 누군가는 하겠지~ 마인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간의 개인 이기심의 극대화가 공공의 공공성을 저해
결국 그 피해는 개인에게 돌아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